풍부하고 경제적인 석탄의 이용도 증가했으며.
안전진단은 사업계획 승인 전까지만 받도록 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 개정을 추진한다.일산 최고령 아파트 찾아 윤석열 대통령이 10일 경기 고양시 일산신도시의 최고령 아파트인 백송마을 5단지의 한 가구에서 거주민의 설명을 듣고 있다.
안전진단은 사업인가를 받기 전에만 진행하면 된다.우선 준공 30년만 넘으면 재건축 추진위원회나 조합을 먼저 설립하고.com이축복 기자 bless@donga.
10일 정부 발표대로 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이 개정될 경우 이 단지는 안전진단을 거치지 않고 바로 추진위원회나 조합을 설립해 재건축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가능해진다.다만 이 방안들이 현실화하려면 야당을 설득하는 게 우선이다.
일부 조치는 법 개정 사항이 맞물려 있고 공사비 급등 등으로 침체된 시장에서 실효성을 가질지는 미지수라는 지적도 나온다.
더불어민주당 이개호 정책위의장은 동아일보와의 통화에서 재건축을 하는데 안전진단을 하지 않는다는 건 뜬금없고 납득이 가지 않는 이야기라며 내용을 확실히 파악해보고 (대응책을) 판단하겠다고 했다.이 밖에 공기 압축 등 다른 에너지 저장 방법들도 모색되고 있는데.
대형 원전에 의한 안정적·경제적인 기저전원 공급이 30%를.5%였던 우라늄이 총 에너지의 11%를 공급한 바 있다.
본격적인 상용화로 이어질 시점을 예측하기는 어렵다.현재 주로 이용되는 대용량 원전은 물론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개발 중인 소형모듈원자로(SMR)가 큰 역할을 할 수 있다.
Flink :
Link :